□ 공모 분야
○ 영상 분야: 영화, 드라마, 예능, 다큐, 보도, 1인 방송 등 장르(format) 및 내용의 자유 영상 콘텐츠 (분량 15분 이내)
○ 시나리오 분야: 영상 분야와 동일
○ 광고 분야: 1개 제품 혹은 브랜드를 내용으로 하여 광고 영상 제작 (분량 3분 이내)
○ 기획 분야: 학과에서 논의 중으로 추후 공지
□ 출품자격: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재학생 누구나 (팀원 중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재학생 1명 이상 포함된 경우 무관)
※ 공동 출품작일 경우 신청서에 대표자 명시 (출품 신청서에 해당 내용 표기) ※
□ 일정
○ 접수기간: 2025년 10월 26일 (일) ~ 11월 02일 (일) 18:00까지
○ 제출처: newdays_as@inu.ac.kr / keemmue@inu.ac.kr 동시제출
(신청서를 포함하여 광고 및 영상 콘텐츠 및 시나리오 등의 출품작을 두 메일에 모두 제출해야 함)
○ 제출방법: 온라인으로만 제출 (첨부 문서 다운 후 작성하여 작품과 함께 제출)
※ 작품심사, 시상일정, 시상내역, 접수기간 등은 다소 변경될 수 있음 ※
○ 예선 결과 발표: 11월 12일 (수) 예정
○ 본선 및 영상제 행사일: 2025년 11월 21일 (금)
※ 영상제 출품 영상의 경우 학과 유튜브 채널에 게시될 수 있음 ※
□ 출품제한
○ 소설 및 기타 저작물의 영상화를 위해 타인의 것을 각색한 시나리오
○ 타 공모전 등에서 수상경력이 있는 작품
○ 영화 제작사 등에 매도 계약이 되어 있거나 진행 중인 작품
○ 타인의 작품을 표절하거나 표절로 인정되는 작품 (광고 분야의 경우 특히 패러디 금지)